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목적
e-business를 기반으로 한 회원사(기계업계)의 지식경영 지원 기반 확충
회원사가 만족할 수 있는 고객관점의 맞춤서비스 제공
기계업계의 서비스 만족도 통합관리
필요성

산업기반 사회에서 지식 기반사회로의 전환이 절실히 요구되는 현 시대상황에 적응하기 위한 경영이념 확립과, 모든 산업의 근간이 되는 자본재산업의 발전기반 구축 및 고객의 입장에서 보는 서비스 체계 확립.

추진내용
슬로건

FAST KOAMI

고객헌장
FAST를 두문자로 회원사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Service 실천덕목 제정
Familiar Service
친숙한 서비스
Accurate Service
정확한 서비스
Special Service
특별한 서비스
Timely Service
적시적인 서비스
경영이념
KOAMI를 두문자로 진흥회 및 공제조합의 발전을 위한 경영이념 제정
Knowledge 지식경영
21C 자본재산업의 선도기관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지식경영 기반구축
Obligation 책임과의무
책임과 의모를 다하는 직장분위기 조성
Authority 위상적립
우리나라 자본재산업 길잡이로의 위상정립
Membership 회원친화
회원친화를 통한 고객감동 서비스정신 정착
Innovation 혁신
혁신적인 발상전환 등의 신사고를 통한 깨어있는 사내문화 조성
FAST KOAMI 실천계획모형
  • 고객헌장회원사 관점의 맞춤 서비스 실천
    Familiar친숙한 서비스
    Accurate정확한 서비스
    Special특별한 서비스
    Timely적시적인 서비스
  • ' FAST KOAMI '
  • 경영이념회원사의 지식경영 지원기반 확충
    Knowledge지식경영
    Obligation책임경영
    Authority위상정립
    Membership회원친화
    Innovation자기혁신

최상단으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