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적
- e-business를 기반으로 한 회원사(기계업계)의 지식경영 지원 기반 확충
- 회원사가 만족할 수 있는 고객관점의 맞춤서비스 제공
- 기계업계의 서비스 만족도 통합관리
필요성
산업기반 사회에서 지식 기반사회로의 전환이 절실히 요구되는 현 시대상황에 적응하기 위한 경영이념 확립과, 모든 산업의 근간이 되는 자본재산업의 발전기반 구축 및 고객의 입장에서 보는 서비스 체계 확립.
추진내용
슬로건
고객헌장
- FAST를 두문자로 회원사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Service 실천덕목 제정
- Familiar Service
- 친숙한 서비스
- Accurate Service
- 정확한 서비스
- Special Service
- 특별한 서비스
- Timely Service
- 적시적인 서비스
경영이념
- KOAMI를 두문자로 진흥회 및 공제조합의 발전을 위한 경영이념 제정
- Knowledge 지식경영
- 21C 자본재산업의 선도기관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지식경영 기반구축
- Obligation 책임과의무
- 책임과 의모를 다하는 직장분위기 조성
- Authority 위상적립
- 우리나라 자본재산업 길잡이로의 위상정립
- Membership 회원친화
- 회원친화를 통한 고객감동 서비스정신 정착
- Innovation 혁신
- 혁신적인 발상전환 등의 신사고를 통한 깨어있는 사내문화 조성
FAST KOAMI 실천계획모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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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헌장회원사 관점의 맞춤 서비스 실천
- Familiar친숙한 서비스
- Accurate정확한 서비스
- Special특별한 서비스
- Timely적시적인 서비스
- ' FAST KOAM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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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이념회원사의 지식경영 지원기반 확충
- Knowledge지식경영
- Obligation책임경영
- Authority위상정립
- Membership회원친화
- Innovation자기혁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