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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애로 상담센터

개요

한국기계산업진흥회는 각종 회원서비스 업무와 관련된 불편 및 개선사항 등 회원사의 요구를 종합적으로 상담, 해결해 줄 수 있는
"회원사 기업애로 상담센터"를 운영

목적

회원사의 기업활동과 관련된 애로사항을 one-stop 처리하여 회원사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 각 부서에 분산된 회원관련 상담업무를 집중화시켜 해결하고자 하는 취지

방법

본회 홈페이지 질의응답(Q/A) 신청 또는 전화상담(02-369-7818/7819)

상담내용

대정부 정책건의, 기계PL(제조물책임) 또는 PL보험, 기술개발 지원, 수출입/통관, FTA(자유무역협정)에 따른 피해, 국내외 전시 참가지원,
자본재산업 이행보증(입찰, 계약, 하자, 지급) 관련, 기타 기업활동과 관련된 애로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