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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적
  • · e-business를 기반으로 한 회원사(기계업계)의 지식경영 지원 기반 확충
  • · 회원사가 만족할 수 있는 고객관점의 맞춤서비스 제공
  • · 기계업계의 서비스 만족도 통합관리
필요성
  • 산업기반 사회에서 지식 기반사회로의 전환이 절실히 요구되는 현 시대상황에 적응하기 위한 경영이념 확립과, 모든 산업의 근간이 되는 자본재산업의 발전기반 구축 및 고객의 입장에서 보는 서비스 체계 확립.
추진내용

슬로건

FAST KOAMI

고객헌장

FAST를 두문자로 회원사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Service 실천덕목 제정

Familiar
Service
친숙한 서비스
Accurate
Service
정확한 서비스
Special
Service
특별한 서비스
Timely
Service
적시적인 서비스

경영이념

KOAMI를 두문자로 진흥회 및 공제조합의 발전을 위한 경영이념 제정

K
nowledge
지식경영
21C 자본재산업의 선도기관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지식경영 기반구축
O
bligation
책임과의무
책임과 의모를 다하는 직장분위기 조성
A
uthority
위상적립
우리나라 자본재산업 길잡이로의 위상정립
M
embership
회원친화
회원친화를 통한 고객감동 서비스정신 정착
I
nnovation
혁신
혁신적인 발상전환 등의 신사고를 통한 깨어있는 사내문화 조성

FAST KOAMI 실천계획모형

회원사 관점의 맞춤
서비스 실천
친숙한 서비스(Familiar)
정확한 서비스(Accurate)
특별한 서비스(Special)
적시적인 서비스(Timely)

FAST KOAMI

회원사의 지식경영
지원기반 확충
지식경영(Knowledge)
책임경영(Obligation)
위상정립(Authority)
회원친화(Membership)
자기혁신(Innovation)